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박하얀
신문이나 방문하는 브랜드에서 올해의 브랜드 1위 라는 문구를 본적이 있습니다.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를 보면서 재미있기도 하였고 경영을 공부하면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학생으로써 흥미를 느끼게 되었는데 우연히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는 포스터를 보고 신청해 보고 싶었습니다. 내손으로 뽑은 순위의 브랜드를 느껴보고싶고 대한민국 소비자로써 브랜드라는 나라에 소비자의 투표권과 같은 느낌이 들어 꼭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2011-08-11 01:31:00
김창우
안녕하세요. 제 자신의 브랜드 밸류를 높이기 위해 삶을 즐기고 있는 20대 김창우라고 합니다. 대학교를 서울로 오게 되면서 2004년 부터 지금까지 집을 떠나 혼자 살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저는 제 또래 누구보다 다양한 경험을 즐기고 새로운 것들을 접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나 바다를 보며 자랐고 이사를 여러번 다니면서 다른 도시에서 또 새로운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지방에서 자라면서 직/간접적으로 노출되었던 브랜드들이 서울에 올라와 또 바라볼 때는 무척 새로웠습니다. 고향에서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도 많았고 유행이나 문화적인 부분에서도 차이가 있다는 점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서울 생활에 익숙해지면서 똑같은 브랜드도 지역별로 다르게 소비자에게 접근한다는 점도 느끼게 되었고 전공인 경영에서 마케팅과 브랜드 관련 서적도 읽어보면서 짧은 지식이지만 시야를 좀 넓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평가단이 될 수 있는 점은 저는 강력한 소비자라는 것입니다. 저는 20대이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집을 떠나 살았기에 혼자 산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20대만 선호하는 의류와 외식 문화와 관련된 브랜드 뿐만 아니라 집안일부터 살림살이와 관련된 브랜드들의 상품까지 많이 구입해왔고 비교해보며 브랜드의 선호도를 가진 소비자입니다. 또한 학기 중에 교환학생으로 1년이라는 기간 동안 네덜란드에서 생활하면서 유럽인들의 소비행태를 몸소 체험하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고 꾸준한 여행으로 다양한 나라들을 둘러보고 여행하며 우리나라에 생소한 더 많은 브랜드들을 보고 소비해볼 수 있었기에 보다 큰 시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2010 마라톤 완주 교환학생 국가별 음식경연대회 우승 암벽등반 활동 스페인 풋살리그 참가 터키 아트캠프 참가 등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통해서 항상 새로운 도전을 즐겨왔습니다. 지금도 국적이 다른 많은 친구들과 연락을 주고 받고 있으며 또 새로운 만남과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신문을 구독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평가단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분야에 상관없이 많은 일들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을 대하는 것을 무척 행복해 하는 사람입니다. 브랜드에 대해서 저도 잘 아는 것이 없지만 브랜드 역시 그 것에 충성도를 가지거나 애착을 가진 소비자들이 없다면 지속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 중의 한 사람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대한민국 기업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제 판단을 통해 우리나라 소비자를 대표 할 수 있도록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참고로 페이스북과 싸이월드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는 시점이라 활발한 활동은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 SNS에 들어가 보신다면 제 성격이나 선호 등과 관련해서 더 잘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08-11 00:30:00
김영우
안녕하세요. 저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김영우입니다. 주전공은 정치외교학이지만 어릴 때무터 저작권 브랜드 문화콘텐츠 관련 분야에 항상 광심을 가져 왔고 그래서 현재 연계전공으로 문화비평학을 하고 있으며 대학원은 경영대학으로 진학할 예정입니다. 특히나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주목하고 있는데 제가 속해 있는 학생 집단에서 가전제품 핸드폰 화장품 서점 멀티플렉스 등을 소비함에 있어서 특정 브랜드 선호와 그에 대한 충성도가 생각보다 큰 영향을 미치고 있음에 놀랐기 때문입니다. 저는 스스로가 선호하는 스타일과는 별개로 객관적인 평가를 하는 것을 잘하는 사람입니다. 특히나 어떤 문화 상품을 접하고 분석 및 비평하는 것을 좋아하여 개인 홈페이지에 몇년간 꾸준히 책과 영화 공연에 대한 감상을 적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과 관심을 토대로 브랜드에 대한 평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렇게 소비자 평가단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공정함과 투명함 그리고 책임감은 4남매의 장녀이고 여러 단체의 장을 역임해온 저에게 있어서는 반드시 가져야만 했던 덕목입니다. 또한 이런 단체 활동들 덕분에 인맥이 상당히 넓어졌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그리고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한 교류를 모두 하고 있습니다. 제가 성공적인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위한 훌륭한 소비자 평가단의 일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부디 이런 영광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08-11 00:18:00
이가람
안녕하세요. 공익분야에서 홍보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홍보와 평가는 '대상의 가치를 높인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가치를 높이기 위한 객관적인 판단과 ' 상황에 민첩하게 반응하고 감각또한 공통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비시장의 한 고객으로 객관적인 판단과 실무감각을 활용함으로서 보다 경쟁력있는 브랜드 시장 형성에 기여 할 수 있는 소비자 평가단이 되길 희망합니다.
2011-08-10 23:58:00
한규진
현재 대학생의 신분이고 미래에 브랜드 매니저를 꿈꾸고 있다. 신문을 보다보면 '올해의 브랜드'라고하여 자랑스럽게도 전면광고를 이용하여 각종 브랜드들이 자리를 잡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이 어떠한 방법으로 선정되는지 궁금했었는데 지금과같은 소비자 평가단들에 의하여 선정된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를 통하여 알았고 본인또한 평가단의 일원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면 그동안 브랜드에 대하여 애정을 가지고 관찰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바르고 정확한 안목으로 평가할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이러한 기회에 내가 선정한 브랜드가 장차 글로벌 브랜드로써 세계를 누빈다면 그또한 개인적으로 큰 기쁨이 아닐까 생각되어진다. 그리하여 이 멋진 일에 나 또한 지원하게 되는것이다. 꼭 선정되었으면 좋겠다.
2011-08-10 23:57:00
강혜진
저는 연세대학교 중앙 광고마케팅 동아리 애드쿠스에서 활동중인 학생입니다. 아동가족학을 전공하고 있음에도 광고마케팅 분야와 기업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항상 적극적으로 동아리 활동을 하고 이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평소 책과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했던 것을 이 활동을 통해서는 더 직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원하였습니다. 평가단 활동 뿐만 아니라 브랜드 아카데미 과정 등을 통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도 좋았고 더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평가단에 관한 소식을 접했으나 학업과 동아리 활동 봉사활동 등과 병행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동아리에 소비자평가단 활동이 의뢰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망설이지 않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1-08-10 23:54:00
홍도석
기업경영과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함으로서 소비자의 권익과 건전한 소비와 만족한 상품구매를 도와주고 싶다. 기업들의 과대광고와 화려한 포장지를 과감히 벗겨내어 실속구매 알뜰구매를 하는데 일조를 하고싶어서 이번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에서 경영학과 대학원 경제학을 공부한 경험을 살려 소비자들의 구매나침반이 되는데 작은 도움을 주고싶습니다. 저를 소비자분과위원에 위촉해 주신다면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귀 단체에 작은 보탬이 되겠습니다.^^*
2011-08-10 23:30:00
노태진
마케팅 관련 전공자로서 제조업체에서 마케팅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브랜드 관련 활동에 관심이 많으며 SERI에서 `마케팅 전략연구포럼`회원으로 활동중입니다. 마케팅 업무를 통해 느끼지만 기업과 상품의 `브랜드`는 무형의 가치로서 상당히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소비자분과위원으로서 한국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선정하고 평가하는 업무를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올바른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일에 일익을 담당하고 싶어 지원드립니다.
2011-08-10 21:44:00
이화영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LG Display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화영이라고 합니다. 제 업무가 신제품 기획쪽이라 지난 1년 반동안 근무를 하면서 제품이나 제품의 가치 또는 관련 슬로건/로고/브랜드 기획 그리고 브랜드 마케팅 자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소비자 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 현재 우리나라 기업들은 제품/서비스의 어떠한 가치를 내세우고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학습하고 싶고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평가하면서 어떠한 부분이 강조되어야 하는지 배우고 싶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1-08-10 20:25:00
장승호
이제까지 각 언론사에서 우수 브랜드가 선정되기까지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많이 궁금했으나 기회가 주어지면 공정하고 철저하게 심사평가하여 정말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인정받는 기업브랜드를 선정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
2011-08-10 17:43:00
      2351   2352   2353   2354   2355   2356   2357   2358   2359   2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