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이지상
안녕하십니까 팀 화이트14기에 지원하게된 이지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중고등학교 때 항상 저의 장점을 남들보다 뛰어난 창의력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을 목표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대입을 준비하면서 공학계열에 지원을 하게되고, 앞선 소망을 잠시 접어둔 채, 학업에만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2016년 좋은 기회를 통해, 과학생회장에 당선되게 되게 되었습니다. 일년동안 과의 많은 행사들을 집행하고, 주도적인 저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으로 과를 이끌어나가면서, 다시끔 저의 창의력에 대한 열망을 강하게 되살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하고 싶은 것과 그것에 주어진 일을 할때 능력이 배가되고 책임감이 생기는 점 또한 저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생활을 해본 저는 팀화이트가 추구하고자하는 방향과 지향점이 저의 가치관과 적합하고,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에 있어서 시작,중간과정에서 팀 화이트가 추구하는 상생에 이르기 까지 저의 장점들이 좋은 요소로 사용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2018-01-14 16:46:45
이윤주
디자인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저는 현재 시각디자인학과로의 전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팀화이트의 브랜드매거진 에디터 활동은 그러한 저에게 브랜드를 배우면서 매거진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한 흥미로 다가왔기에 이번 활동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8-01-14 13:41:13
제경아
주입식 교육에 익숙해진 저는 능동적이기 보단 수동적인 학생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는 제 자신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고 남들이 하라는 대로 그저 따라가고 있었습니다. 2017년 초반, 기회를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는 제 모습을 알아차렸습니다. 이후 수동적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변화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이번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어떤 제품의 브랜딩뿐만 아니라 '제경아'를 브랜딩하고 싶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역량들을 발견하고 이를 더 성장하게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2018-01-14 13:34:11
최윤경
안녕하세요~경영대학 1학년을 마친 학부생입니다. 이번 학기 경영 분반 교양 영어 수업중 "Turning customers into cultists"라는 제목의 브랜드 마케팅 관련된 기사를 분석했습니다. 정보 사회가 되며 고객들이 상품에 관한 정보를 많이 알게되어 브랜드 파워가 약해질 위기였지만 애플사, Airbnb, Yelp 등이 고객간의 미팅을 주최 하고 같은 브랜드 사용자 끼리 유대감을 형성 하며 개인의 정체성을 표현하게 하는 등의 방법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대략적인 내용이었습니다. 브랜드자체가 소비의 근거가 된다는 점에서 브랜드 마케팅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또한 위의 기사 중 현대인들이 브랜드를 통해 identity(자아 정체성)을 느끼고 내가 누구인지를 표현한다는 내용을 읽고 오늘날 기업 마케팅 전략으로서 브랜드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팀 화이트의 활동중 브랜드 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저의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흥미를 충족하고 많이 배워가고 싶습니다. 또한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배운내용을 간접적으로나마 적용하고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기업 실무자분들과 소통하며 의견을 제시해보고 싶습니다. 팀으로 활동하며 많은것을 배우고 배운 부분을 적용해 마케팅 전략을 실제로 세우고 실제 브랜드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팀 화이트 활동의 일원이 꼭 되고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1-14 13:14:30
김현섭
안녕하십니까 이번 팀화이트 14기에 지원한 김현섭입니다. 팀 화이트는 단순히 대외활동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대외활동을 통해 다양한 것들을 얻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팀원들 또한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더 나아가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과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팀 화이트 14기에 합격해서 제 한 학기를 열정적이고 뜨거운 학기로 시작하고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브랜드를 배우고 자신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과 같이 활동한다면 후회없는 학기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01-14 13:10:03
김용재
브랜드가 뭔지 항상 궁금해 왔습니다. 그저 이름만으로서의 브랜드가 아닌 그것이 가진 힘이 무엇인지 고민을 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이며 그 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것이 가장 좋으며 과정 하나하나가 궁금하여 브랜드의 가치 그것의 힘이 궁금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8-01-14 11:47:38
김용재
브랜드가 뭔지 항상 궁금해 왔습니다. 그저 이름만으로서의 브랜드가 아닌 그것이 가진 힘이 무엇인지 고민을 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이며 그 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것이 가장 좋으며 과정 하나하나가 궁금하여 브랜드의 가치 그것의 힘이 궁금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8-01-14 11:27:21
장준영
저는 저만의 브랜드를 런칭하여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화학공학을 전공함에도 불구하고, 스타트업에 대한 강의와 마케팅에 대한 특강을 듣게 하고, 경영 캠프에도 참가하게 하였습니다. 이런 경험들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며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이론과 사례를 접하며 보다 폭넓은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에 대한 브랜드를 구상해보고, 발전시켜 나가며, 실제로 실무를 진행하는 기업 담당자와 제품에 대한 고민을 해보는 등의 실질적인 활동을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팀 화이트가 이러한 가치와 경험들을 추구하기 때문에 저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고, 하나의 정신으로 타인과 상생한다는 취지에서 저 자신의 발전 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18-01-14 10:26:19
정재은
글로벌 마케터가 되기 위한 제 꿈을 실현하는 데 있어 지식과 실무 측면에서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저는 대학교 2학년 때부터 경제학을 부전공하여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에 대해 배우고, 예비 글로벌 마케터로서 해외 시장의 분석에 필요한 능력을 키웠습니다. 또한, 글로벌 마케터로서 필요한 어학 능력 등 글로벌 역량도 꾸준히 쌓아왔습니다. 그러나,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 중 가장 필요한 역량 중의 하나는 실무를 경험해보고 이를 적용할 줄 아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비전공자라는 점 때문에 마케팅을 직접 체험해보는 데 있어 한계를 가집니다. 팀 화이트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는 데 있어 제게 매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팀 화이트가 브랜드 서포터즈, 브랜드 아카데미 등의 활동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보고, 마케팅과 연관된 브랜딩에 대해 A부터 Z까지 배울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2018-01-14 10:02:11
전도원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의 이미지를 어떻게 기획하고 광고하는지 매우 관심있는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프랑스나 이탈리아의 향수, 코스메틱 제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이 굉장히 흥미롭다고 생각했고 대학졸업 후 이 분야를 더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쉽게 접할수 없었고 해외 대학원 진학을 고민했지만 시간과 비용등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여서 고민이 많은 시기였습니다. 팀화이트를 통해서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것에 대해 실제로 공부하고 활동해 보면서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고싶습니다.
2018-01-14 09:16:5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