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권미란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시각디자인과 3학년인 권미란이라고 합니다. 저는 브랜딩에 관심이 많았지만 단순히 브랜딩 디자인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아이디어도 내고 마케팅 전반적인 기획도 하는 종합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시각을 가진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종강한 이번 학기에서 가장 의미 있는 수업이 있었는데, 그 수업에서 소비자를 이해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이 가장 궁금적인 포인트였고 그 부분을 살려 저의 최종 발표물을 도출해낼 수 있었고 소비자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학기 동안 빠르게 배우느라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현재 소비자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기술이 발전하고 있는 시대에 팀 화이트를 통해서 저와는 다른 분야의 사람들을 많이 만나 의견을 나눠보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는지도 알고싶고 또 저의 전공을 더욱 살려 어떤 아이디어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그 아이디어를 더욱 빛낼 수 있고 최종적으로는 그것에 대한 결과를 내 것으로 끌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배움을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더욱 더 단단하게 굳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꼭 팀 화이트에 일원이 되어 재미있는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23 14:57:47
김지훈
경험입니다. 저의 꿈은 마케터입니다. 마케팅의 기본은 홍보와 "가치있는 것을 알리는 것 입니다." 또한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실무에 앞서 성공적인 브랜딩을 보고 배우고 실무자님들의 말씀을 한마디라도 더 듣고 배우고 저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가고 싶습니다. 마케터라는 꿈을 정한이후, 광고부터 브랜드전략, 고객관계등을 공부하고 항상 기업의 브랜드,광고,콘텐츠를 보고 분석하고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정말 브랜드에 대한 배움에 있어 실무 멘토님들에게 한 마디라도 좋은 이야기를 듣고, 배우고 또한 팀 과제나 행사를 수행함에 있어 최선을 다해 문제사항에, 인적 네트워크에 대해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인내 할 것입니다. 저의 꿈이라는 목적의식을 보며 최선다해 최고의 결과를 향해 나아가고 싶습니다.
2018-06-22 17:07:25
황유미
안녕하세요.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 문화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황유미라고 합니다. 2학년 때 까지 문화콘텐츠 관련 수업만 듣다 이번 학기 처음으로 문화경영학과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마케팅 관련 된 수업과 창업 수업을 들으며, 제가 관심 없다고 생각한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해 많은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이 관심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더 전문적인 배움을 얻고 싶어서 신청 합니다. 아직 전문적인 예전부터 관련 수업을 많이 들은 사람들에 비해 부족하겠지만,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만은 뒤쳐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선발 된다면 최선을 다해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06-22 17:10:08
김현정
소비자학과에 진학하면서 마케터라는 직업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방송마케터를 꿈으로 잡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특정 브랜드에 대한 이해나 홍보 및 마케팅에 대한 깊은 이해 없이 도전한 활동들에서 많은 실패를 겪게 됐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서 브랜드 서포터즈, 아카데미 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들을 해나가면서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것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싶습니다. 또한, 활동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나라는 사람에 대한 이해와 타인과의 협업을 배우는 뜻깊은 경험이 될거라고 생각해 신청하게 됐습니다.
2018-06-22 14:02:32
정희정
전공수업을 통해 PR에 관심을 갖으면서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부전공으로 경영학과 수업을 듣는데 이론만으로 되는 것이 아님을 깨달아 실전을 통해 브랜드를 공부하고 직접 활동,경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에 따라 스펙업 카페에서 검색을 하다가 팀화이트 공고를 보고 이렇게 신청합니다.
2018-06-22 13:37:27
정윤석
안녕하세요 스포츠 마케팅쪽으로 진로를 정해 활동하고 있는 정윤석이라고 합니다. 군대에서 제가 하고싶은 일을 찾다가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길을 걸어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브랜드 대외활동에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 지원을 했다는게 의아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스포츠 마케팅이라 할지라도 스포츠도 중요하지만 마케팅의 견문을 높이고 지식을 쌓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마케팅에 익숙해지는 순간 저는 크게 성장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하다가 마지막으로 종착하고 싶은 곳이 스포츠 브랜드 기업입니다. 어릴때부터 많은 스포츠 브랜드기업을 보고 나도 저기서 꼭 한번 일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브랜드에 들어가고만 싶다고 생각했지 브랜드가 무엇인지 브랜드 공부는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활동을 꼭 해서 브랜드가 뭔지 알아가고싶고 확실히 배워서 이 활동을 제 강점으로 삼고 싶습니다.
2018-06-22 11:27:49
선형규
브랜드 마케팅을 배울수 있고 성장할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생각되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8-06-22 07:41:01
선형규
브랜드 마케팅을 배우고 싶어서 입니다
2018-06-22 07:34:41
도예원
대학에 올라와서 1년반이라는 시간 동안 저는 동아리, 학생회 등 어떠한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학교 선배들, 동기들은 각자 자신의 꿈을 찾아 동아리, 봉사 등 여러 활동들을 하고 있었고, 이를 보며 아무런 발전도 없이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는 제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저만의 꿈을 찾아 꿈을 향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무엇을 잘하는지, 또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이번 팀화이트 활동에 참가하여 저라는 사람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저라는 사람이 무엇을 잘하고 좋아하는 지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22 00:22:09
이혜은
팀화이트 15기에 지원하게된 이유는 스스로를 발견하고 발전시켜나가기 위함입니다. 팀화이트 13를 화동하면서스스로의 목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닌 왜와 어떠한 방식으로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이렇게 팀화이트는 저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았고 14기 활동을 하지 못한데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15기 활동을 하면서 그러한 물음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어 이렇게 지원하게되었습니다.
2018-06-21 16:11:1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