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장승호
이제까지 각 언론사에서 우수 브랜드가 선정되기까지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많이 궁금했으나 기회가 주어지면 공정하고 철저하게 심사평가하여 정말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인정받는 기업브랜드를 선정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
2011-08-10 17:43:00
장윤희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소비자분과위원으로 활동하고 싶어 이렇게 지원 신청합니다. 우선 저는 한국의 일반 주부 소비자로서 기업 제품 신제품 브랜드 마케팅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이러한 이유에는 제가 일하고 있는 비즈니스 분야(기업경영 서비스컨설팅 사업) 경영학(마케팅 박사과정) 언론학 석사 등이 많은 영향을 차지하고 있다고 봅니다. 30대의 젊은 여성으로서 적극적이고 활발하고 냉철하고 분석적인 눈을 가지고 한국의 기업과 브랜드 가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한 일원으로서 동참해 보고 싶습니다.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2011-08-10 15:37:00
박정민
저는 현재 대학에서 경제와 경영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이자 대한민국의 보편적인 생각을 가진 20대 소비자 입니다. 경제경영을 공부하며 대한민국 및 해외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과제를 하거나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방문하는 사이트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결과를 많이 접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결과는 항상 신뢰도 높고 좋은 기업들을 선택해 줘서 항상 좋은 정보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간의 브랜드 대상 결과가 필요해서 오랜만에 방문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홈페이지에서 소비자 평가단을 뽑는다는 공지를 보고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기자활동에도 관심이 많아 여러 대외활동 기자단을 신청하기도 했었습니다. 경영/경제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으로써 브랜드 아카데미 과정도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꼭 소비자 평가단으로 선정되어 활동 하여 올해의 브랜드 대상 투표 직접 해 제가 항상 참고하는 좋은 자료에 대해 영향력을 미치고 평가단으로써 누릴 수 있는 브랜드 관련 활동에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꼭꼭꼭꼭!!
2011-08-15 02:54:00
서경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에 재학중이 학생입니다. 현재 경영학과와 부전공을 통해 마케팅 기획 프로모션과 같은 과목을 배우면서 일반 소비자와 달리 브랜드를 평가하는데 공정한 기준을 갖고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진로 또한 인사/기획 관련 업무를 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이번 소비자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된다면 저 에게 큰 기회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지역 나이 관점 등등 각 기업의 브랜드를 바라보는 시각이 다르겠지만 '20대의 대학생'을 대표한다는 일념하나로 소비자평가단이 된다면 열정을 다해 평가단으로서의 임무를 완수하고 싶습니다.
2011-08-10 13:37:00
이종관
안녕하세요. 우선 정신건강한 24살 대한남아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 패널 사이트 세 곳과 실시간 주식경제소식 그리고 무엇보다 물건을사면서 기능과 회사. 제조일자 후기까지 꼼곰히 살피는 저야 말로 소비자 조사단에 적합하지 않나 합니다. 날씨가 더운데 건강조심하시구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2011-08-10 13:21:00
김태일
저는 기업의 전문경영인으로서 평가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양심과 전문성을 가지고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에서부터 품질과 사후문제까지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습니다.
2011-08-10 13:15:00
이재섭
진정한 소비자의 구실을 발휘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공정하게 판단해 보는 기회에 적극 찹여하고자 합니다.
2011-08-10 13:07:00
김 진복
소비자 권익에 관심이 많아서입니다.
2011-08-10 10:03:00
김경태
안녕하십니까? 현재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기업지원연구원으로써 중소기업에 파견나와있으면서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MOT) 석사 과정에 재학중인 김경태 선임연구원입니다. 현재 고대 MOT 과정에서 기술마케팅 및 기술경영 중 Brand Lauching 및 Brand 전략/기획에 대해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청 사유는 소비자 입장에서 진정한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하는데 제가 가진 현업의 경험(기술사업화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 및 기술마케팅 전략 등)과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브랜드 전략 지식을 활용하여 대한민국의 숨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기업 및 소비자에게 상호 Win-Win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싶습니다. 기업의 규모와 제품의 매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히든 중소기업도 발굴해서 기업의 성장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가치있는 소비 만족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2011-08-10 09:28:00
이만호
건설 및 부동산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이면서 프로젝트매니지먼트 회사의 ceo로 근무중. 분양주택 및 골프리조트 등의 개발사업에 대한 자문업무 및 부동산투자자문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 집단의 대표임. 또한 부동산금융 분야의 경우에는 금융과 부동산개발분야를 섭렵한 전문가임. 과거 경험상으로는 아파트브랜드 평가 심의 위원을 수차례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강남대 대학원 명지대 부동산대학원 강사이며 (사)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전문위원이며 전 중앙대 건설대학원 겸임교수 등의 경력 소지자임. 한경와우티브의 부동산 분야에 다수 출연경력 있음.
2011-08-10 09:07:00
      2081   2082   2083   2084   2085   2086   2087   2088   2089   2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