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현예지
"당신은 브렌드입니까?"라는 첫 글귀만으로 꼭 해야만 한다고 그 자리에서 정하게 되었습니다.
삶의 브랜드, 자신의 가치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요즘, 브랜드를 통해 나를 발견할 수 있는 '팀 화이트' 활동은 저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경험이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여러 학교, 나이, 성별 불문한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경험을 하고 그 속에서 배우고 깨달으며 팀원들과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은 무엇보다 값질 것 입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알아가고 나를 알아가는 소중한 경험을 꼭 보고 듣고 느끼고 싶습니다.
2017-06-22 20:13:22
박수빈
안녕하세요 저는 성격이 소심한 편이라 사람들 앞에서서 말하기를 두려워하고 자신감이 평상시에 많이 없습니다. 이런 제 모습이 너무 싫어 변하기 위해 많은 것을 찾아보고 실천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 쪽에서 살다보니 기회도 많이 없고 할 수 있는 일이 너무나 한계적이고 제한적입니다. 저는 사람들하고 애기하는 것도 좋아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저의 소망을 펼치기에는 너무나 좁은 현실이라 많이 답답합니다. 그러다 마침 우연히 정보를 찾다 발견하게 되었고 어쩌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제가 사람들 앞에서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어쩌면 발판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신청을 해봅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하고 소통을하고 싶고 사람들을 만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2017-06-22 18:44:05
이유나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10여년간 유학생활을 했습니다. 한국에 돌아왔을 때 외국어를 살려 우리 나라 기업을 중국에서 발전할 수 있게 돕는 일을 하고 싶었고 그 꿈은 대학교에 들어와서 진로를 해외마케터로 굳히게 되었습니다. 교내에서는 꿈을 실현하고자 광고,PR,마케팅 학부를 부전공하게 되었고 홍보에 참여하고자 위안부 문제해결 대학생동아리에 가입하여 서포터즈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마케팅과 브랜딩에 궁금한 점과 보고 싶은 점은 여전히 너무 많고 또 참여하고 싶은 욕심은 풀리지 않았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많이 듣고, 배우고, 생각하고, 말하며 발로 걷고 뛰면서 수많은 경험을 얻고 싶습니다. 또 많은 사람들과 알아가고 교류하며 도움을 주고, 도움도 받으면서 함께 팀을 이끌고 나아가는 소중하고 값진 경험도 이루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쾌활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많은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고 또 함께 즐겁게 일 할 자신이 있습니다.
팀 화이트에 선발 된다면 저는 모두의 시간이 헛되지 않게 저의 모든 장점을 동원하여 팀에 임할 것입니다. 1분1초가 아까운 젊음에 항상 발 빠르게 움직이고 생각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더할나위 없는 소중한 인연, 차차 사회로 나아갈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하나 밖에 없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값진 활동이라 생각하고 나 자신을 향한 채찍, 사회경험과 실무 경험에 대해 여실히 알고 갈 수 있는 기회라고 여기며 신청는 바입니다.
2017-06-22 16:32:05
권지은
소비자학과를 전공으로 배우고있는 저로서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제 13기 화이트팀을 모집한다는 카페 게시글이 매우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컨슈머토피아','수요를 통한 공급창출' 등 과거와 다른 많은 이슈들이 있습니다. 현재 소비시장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모든 영역에서 기업이 역으로 권리를 갖는 소비자들과 같이 상생하고자 하고 그들을 위한 상품과 브랜드를 개발합니다. 저는 이러한 사회에 부합하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좀 더 효과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찾으며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자 원합니다. 또한 이번 팀화이트 활동을 통하여 2학년이라 모호한 저의 진로와 전공에 대한 이해를 바로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한 소비자들의 관점에서의 통찰력을 넓일 수 있을 것이라 확신이 들어 팀 화이트 제13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7-06-22 15:23:01
우성철
현재 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살다가 곧 한국에 들어가게 됩니다.
무엇을 하면서 한국생활에서 적응을하고 보람된 시간들을 보낼수 있을까 하다가 접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상생이라는 말에 큰 공감이 되었습니다.

저도 한국에서도, 모로코에서도 사업을 진행하면서도 많은 부분이 힘든점이 있었고, 또한 소비자로서 힘든점도 있었습니다.

이 서로 다른 입장들을 알기에 팀에 도움이 될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였습니다.
저도 많은 행사 및 프로젝트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시 여긴건 사람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다양한 생각을 듣고 내 자신이 더 창의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라 생각하였기에 이렇게 지원을 하게 됩니다.

다같이 하나의 목표의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함께 뜻깊은 일들을 하길 바라며, 소중한 사람들 소중한 하루하루를 같이 만들고 모두가 살기 좋은 편리한 세상을 만들도록 젊은 열정 바치고 싶습니다.
2017-06-22 15:09:51
천민근
식품생물공학과를 다니고 있는 4학년입니다. 저는 식공과를 다니면서 식품에 있어서 브랜드에도 관심을 두고 과를 다니면서 브랜드가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마케팅에도 관심이 많아 부전공으로 마케팅을 배우기도 하였는데, 저번 팀 화이트에서는 기회가 없어서 참가 하지못하였습니다. 이번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가 무엇이며, 마케팅에 대해서 더 공부해보고 싶고, 제가 하고자 하는 곳에 열정을 쏟고싶습니다.
2017-06-22 14:30:51
김형은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그 전에, 브랜드란 뭘까? 아니 그 전에, 소비란 무엇일까?
이런 근본적인 질문을 제 자신에게 했을 때, 그 어느 것도 명확한 답을 내리지 못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중문과와 함께 경영학과를 전공하고자 하는 사람으로서, 브랜드에 대해 아는 것이 이렇게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많이 부끄러웠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 그들이 '상생'을 위해 이루고자 하는 일들과 그 노력들을 조금이나마 알고 배우고 싶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그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공부하면서 저도 제 안의 가치와 역량을 발견하고 싶습니다.
2017-06-22 13:41:41
문원영
학교에서 우연히 '광고창작과' 학생들이 듣는 브랜드 관련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브랜드는 단순히 tv에 나오는 광고, 또는 상품을 대표하는 이름만을 생각했었던 저는 그 수업에서 '브랜드'의 무궁무진함을 처음 경험했습니다. 브랜드는 하나의 얼굴이였고, 다른 이들과 연결 지을 수 있는 '소통'의 다리였습니다. 극작과에 재학하는 저는 하루에도 수 많은 아이디어를 떠올려야만 합니다. 글을 쓰기 위해선 누구보다 신선한 소재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브랜드에서도 신선한 소재를 위한 수 많은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글과 브랜드는 어떻게 보면 '아이디어'라는 다리로 연결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제 스스로의 발전은 물론이고, '브랜드'라는 거대한 이름에 한 발짝 내딛고 싶었습니다.
2017-06-22 04:13:11
홍다경
최근 브랜딩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기업이나 상품들이 가진 각각 고유의 브랜드가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알게되면서 제 스스로의 브랜드나, 각종 브랜딩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팀화이트를 알게 되었고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 속에서 팀원으로 열심히 참여하고 함께 활동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 싶습니다.
2017-06-22 02:04:55
윤소영
1학년 1학기 때 경영의 이해라는 수업을 통해 직접 상점 주인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도 만들어 드렸습니다. 마케팅이 무엇인지 잘 몰랐던 저는 이 수업을 통해 마케팅이 생각보다 우리와 가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를 계기로 마케팅 관련 공모전도 나가고 2학기 때 마케팅 수업도 들으면서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경영 수업을 듣다 보면 '브랜드'라는 단어가 자주 언급됩니다. 브랜드는 다른 회사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고유의 가치이고, 기업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는 것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매번 들었습니다. 이제는 이론으로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업무에 뛰어들어서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열 번 학교에 앉아서 듣는 것보다 한 번이라도 제대로 직접 그 상황에 들어가서 듣고 보고 활동하고 싶습니다. 배움으로써 한 발짝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2017-06-22 00:09:18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