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노치혜
'자신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을만큼 미친자들, 바로 그들이 실제로 세상을 바꾼다.'

수없이 많은 공급과 소비가 이뤄지는 세상, 제품이 아닌 가치를 파는 시대에 '브랜드'란 없어선 안될 전략이자, 소통창구이며, 무엇보다 기업 혹은 개인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방안이 아닐까요? 많은 것을 담고 있는 어떤 정수이자, 이를 통해 내가 원하는 가치를 상대에게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에 이끌렸습니다. '상생'이란 이러한 브랜드의 브랜딩 과정 속에서 상대와 나를 이해하며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기업이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관심이 많은 경영학과 학생입니다. 어떤 경영활동은 때때로 누군가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치고는 합니다. 이런 부정적 문제를 또다른 기업활동으로 상쇄하고, 나아가 사회에서 겪는 문제점을 경영활동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방안을 찾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기업활동과 소비자의 가치가 서로 일치하여 상생의 길을 걸을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이상적인 기업의 모습이 아닐까요?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제가 바라는 상생의 가치와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조금 더 다가가고, 기업과 소비자 양쪽의 관점에서 '윤리적 경영인'과 '젊고 따뜻한 소비자'라는 모습으로 발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2 03:01:23
노지은
마케팅에 관심이 가서 더 알아보고 진로를 확실히 하고 싶어서
2017-12-12 01:57:31
김유진
8년이란 짧지 않은 시간동안 중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니며 유학생활을 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갖기 위해 여러 학교를 다니며 한국 친구들만 사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나라 출신의 친구들을 두루 만났습니다. 세계각지에서 온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편견없이 익숙하지 않은 것들을 수용하는 자세를 익힐 수 있었고 새로운 것에 거부감 없이 도전하는 도전정신을 갖추었습니다. 꽤 오랜 기간동안 새로운 일들에 도전하였고 준비된 배움의 자세로 많은 것들을 받아들여 왔습니다. 이제 팀 화이트 안에서 오랜 배움을 이용해 팀원들과 함께 가치있는 우리들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볼 때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모든 면에서 경험이 부족한 20대지만 함께 성장해감을 느끼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나만의 팀 안에서 고군분투하며 성취감을 맛보고 싶습니다. 이곳에서 나는 누군지 내가 잘하는 것은 무엇인지 또 이를 어떻게 활용하여 내 팀에 도움이 될 것인지를 종합적으로 배우며 건전하고 능력있는 사회의 일원이 되어 하나의 브랜드를 꾸려가고 싶습니다.
2017-12-12 01:39:41
전근우
사실 저는 지금 제가 미래에 어떤 것을 하고 싶은지 명확하게 말 할 수 없을 것같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제가 하고 싶은 분야가 생겨났습니다. 그건 바로 마케팅과 컨텐츠 기획입니다. 어떻게 하다가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지 그것 조차 저에게 질문하고 싶을 정도로 뚜렷한 경로나 이유는 없습니다. 한가지 말할 수 있는 것은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분야가 재밌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 또한 재미 행복 이 두가지 키워드 인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분야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 마케팅 혹은 컨텐츠 기획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기에 내가 진짜 이분야를 좋아하는지 저 자신에 대해서 알고 싶고 도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신청했습니다. 좋은 경험을 통해서 진짜 이 분야에 대해서 알고 싶은 마음이 가장큽니다. 매일 생각만 하면 이게 정말 좋은지 않좋으지 알 수 없는거라고 생각하기에 진짜 실무적으로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를 배우고 실무적으로 접목시켜 저를 한층 더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그래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1 16:44:23
이강회
2017년 한 해 동안 대학교 학생회를 하면서 브랜드의 가치와 중요성을 깨닫고 좀 더 깊이 있는 브랜드 공부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던 차 친구들을 통해 알게 된 이번 기회를 통해 브랜드와 더 나아가 자신의 가치를 탐구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2017-12-11 16:26:54
박인원
대학교를 다니며 늘 하고싶었던 대외활동중에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친구에게 권유받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7-12-11 15:59:11
김휘주
내가 대학을 다니는 3년 간 가장 재미있다고 느낀 강의가 경영학과를 복수전공 하며 들었던 마케팅수업이다. 팀 화이트와 같은 대외활동을 통해 이론이 아닌 실무적인 마케팅에 한걸음 다가서고 싶다. 또한 한 발짝 나아가 나의 미래의 길을 다잡고 싶다.
2017-12-11 15:53:54
홍선아
마케팅 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브랜드에 대한 보다 다양한 관점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2017-12-11 14:23:57
이정원
매사에 정확함과 꼼꼼함을 추구했던 저는 학창시절부터 항상 일기장,메모장을 소지하고 작성하여 일상의 중요함을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이는 어떤 일이던지 제게 주어진 일이면 잊어버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해결해낸다는 책임의식 또한 갖게 해주었습니다.
반면에 어린 시절때 부터 몸이 거구한 저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사람을 만날 때 소극적 이였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낯선 사람을 꺼려했고, 상대방 역시 저에게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성격을 고치고자 하였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후 체육활동을 통해 몸의 변화를 경험하고 그 만큼 자신감도 얻어 실력을 인정받아 주변에 점점 많은 친구들이 생겨났고 대인관계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맡은 일을 열정을 가지고 팀 화이트를 완수해 내고 싶고 새로운 환경과 특히 인간관계중시하고 싶고 처음에는 어색하겠지만 적응을 하면 사람들 관계에서 어디에 끼어놓아도 어울리고 이끌어 나갈수 있습니다. 소극적이지 않고 빠른 판단력과 창의적생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현 대학에서 전공으로 생활체육학과를 전공하였습니다. 스포츠마케팅을 준비 하며 현 사회에 대한 직접적인 관심이 많아 졌습니다. 소통을 위한 언어적 능력과 상대방의 다른 문화와 가치관을 이해할 수 있는 이해심 분석하는 안목과 통찰력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배우고자 지원하게되었습니다. 받도록 최선을 다하여 이바지하는 ‘배움의 자세’의 임하겠습니다.
2017-12-11 11:43:43
노이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상생? 이 한 줄만 들었을때 부터 의욕이 샘솟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 틀이 정해지지 않고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활동이나 경험을 많이 원했었는데 소비자포럼 팀화이트를 접하고 딱 제가 원하던 배움의 활동이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소비자의 입장이 되어보고 다시 또 브랜드의 입장을 체험하고 직접 기획하며 하나의 성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만약 제가 팀화이트에 선정되어 활동을 하게 된다면 지친 저의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또한 정말 열심히 아니 잘할 자신도 있습니다 천명의 목소리가 상생을 만든다고 하는데 저도 그 공동체의 일원이 되어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으며 저 자신또한 성장하게끔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정말 신청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신청한다는게 가장 솔직한 답변인 것 같습니다
2017-12-11 05:14:4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