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윤상미
좋은 브랜드를 선정하고 싶어요
2011-08-18 07:51:00
박나라
성장하면서 돈이라는 개념과 그것의 의미를 알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생산과 소비라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소비자라는 존재가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력이 막대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더 깊게 공부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 '성신여자대학교 생활문화소비자'라는 과에 지원도 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이라는 생산자가 대중이라는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가장 큰 매개체가 광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광고와 마케팅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고 '애드컬리지'라는 연합 광고동아리에도 들게 되어 많은 사람들과 소비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며 배우는 중입니다. 이런 때에 '소비자평가단'에 관하여 알게 되었고 좋은 경험과 배움이 될 것 같은 생각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신청을 하게 된 이유이자 왜 제가 소비자평가단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2011-08-18 02:54:00
김정은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에 재학중인 김정은이라고 합니다. 제품에 얼만큼 기업의 브랜드가 녹아있는지 이 제품이 기업에게 가져다 주는 이미지는 어떤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저의 낙입니다. 광고동아리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기업의 광고 전략을 분석해 본 적 있고 광고 대상 공모전에 혼자 참가해 보기도 하는 등의 활동도 했습니다. 또한 최근들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한 광고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런 광고들을 자주 접하며 기업 브랜드가 어떻게 소비자에게 심어지고 있는지 고민해보기도 합니다. 광고를 보고 그 광고에 현혹되기 보다는 분석하려는 편입니다.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 적극적으로 기업 브랜드를 판단하고 싶습니다.
2011-08-18 02:45:00
이동원
평소에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불만제로소비자고발pd수첩추적60분그것이 알고 싶다 같은 프로그램 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이유를 말하자면 항상 사회에서 유무형의 판매자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선 도덕과 법을 악용하며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는 여전히 사회 전반적으로 팽배하며 악용 하지 않는 사람은 융통성 없는 사람이며 고지식 한 사람으로 오히려 바보 취급을 당합니다. 공동체 사회는 판매자도 곧 소비자가 되기 때문에 자신 또한 피해자가 될 수 있어야 함을 인식해야 하지만 당장의 이익에만 눈이 멀어가고 사회는 점점 불신으로 가득차여져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평소 사회 적인 다큐프로그램을 즐겨 봅니다. 저의 소신중 몇 가지는 정직이 있으며 소신과 가족을 지키자 입니다. 소비자 평가원으로써 소소한 활동이 될 수도 있겠으나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책임을 져보고 싶습니다.
2011-08-18 02:21:00
이상윤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매우 많은 서울시립대 경영학도 이상윤이라고 합니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 '브랜드 홍보 슬로건' '스포츠마케팅 공모전'등 과 같은 여러공모전에도 참여하고 마케팅관련 수업도 열심히 수강하는 등 나름 관심깊게 해왔지만 무엇인가 뜻깊게 와 닿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는 중 저의 고등학교 동창인 '박상구 ' 군의 추천으로 소비자평가단 지원하려고 합니다. 한 기업을 알리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기업의 브랜드입니다. 즉 소비자들의 시선에 긍정적으로 들어오는 브랜드를 가진 기업은 그만큼 우위를 차지 한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긍정적으로 보고있는 브랜드는 바로 '카페베네' 라는 브랜드 인데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스타마케팅을 주축으로 차별화된 매장 인테리어와 적극적인 매장확대전략으로 단숨에 커피전문점 업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카페베네' 이외에도 더 많고 다양한 브랜드를 제 눈으로 관찰하고 연구해보고 싶고 또한 저의 타오르는 열정으로 대한민국의 브랜드발전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08-18 01:51:00
송준호
듣도 보도 못했던 기관에서 발표하는 '브랜드 파워 1위'라든지 '소비자 만족도 1위' 등을 접하면서 항상 의아함을 느끼곤 했었습니다. 많은 브랜드 평가들이 정작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소비하고 향유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은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피부에 와닿지 않는 평가들이 대다수인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경영학과에 재학중이고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에 관심이 많아 광고 동아리와 마케팅 스터디에 참여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브랜드 소비자평가단과 관련된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관심이 많은 분야일 뿐만 아니라 평소에 의아함을 가지고 있던 문제를 제 손으로 직접 해결할 수 있게 됐다는 매력이 평가단에 신청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저는 고등학교 때 기숙사 생활을 시작으로 대학교에 들어와서는 줄곧 자취생활을 하면서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경험해보기 힘든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봤기 때문에 소비자 평가단의 적임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소비자에 의한 소비자를 위한 역사의 현장에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8월 23일날 뵙겠습니다.
2011-08-18 01:49:00
박종강
안녕하세요 대학생 청년 박종강입니다. 대학생임에도 여러 브랜드를 손쉽게 만나게 됩니다. 거기서 저 또한 브랜드와 만나고 평가를 하게 되는데 그 소비자의 입장에서 저도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 평가를 해보고 싶습니다. 이 과정을 평소에 해오던 SNS 활동으로 여러 사람들에게도 알리고 싶습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브랜드가 있다. 그리고 이렇게 평가를 한다라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도 알리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카데미과정을 수료할 수 있는데 현재 저는 휴학상태로 이 아카데미과정을 수료하고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많고 여러 대외활동을 통해 마케팅 브랜드 등에 학습하고 있는데 이만한 좋은 교육과정이 또 없을 것입니다. 브랜드에 대해 좋은 지식을 쌓고 싶습니다. 대한민국의 시민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도민으로 대학생으로 성인 남자로 20대의 자격으로 브랜드에 대해 평소에 느끼던 바를 정확히 판단하여 대한민국의 브랜드가 높아지도록 기여하겠습니다.
2011-08-18 00:21:00
김지문
제가 직접 평가 할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2011-08-18 00:11:00
박슬기
신문에서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마케팅이나 기업의 고객서비스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이번기회를 통해 눈을 넓히고 저 또한 대한민국의 소비자로서 좁게 말하면 평범하고 일반적인 여대생의 대표로서 평가에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2011-08-17 23:49:00
이혜영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은 누구나 끊임없이 소비활동을 하는 경제적 주체입니다. 따라서 연령 성별 주거지 문화 교육의 차이에 관계없이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접하게 됩니다. 대체로 소비자는 사업자가 제공하는 광고나 정보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에따른 피해를 줄이기 위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객관적이고 공정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평가하는 [소비자평가단] 역시 현명한 소비를 위한 방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평소 기업에 이미지와 서비스를 평가하는 '미스테리쇼퍼'로 활동하며 기업브랜드를 평가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다양한 기업 브랜드를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평가하면서 서비스란 무엇인가 소비를 하면서 제공받는 서비스의 양질은 어떻게 평가해야하는가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 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 보다 더 구체적이고 확실한 기준으로 현명한 소비에 대해 정립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표하는 평가단이 되어 우수한 기업에게 브랜드파워를 가질 수 있는 상을 수여하고 나아가 올바른 소비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08-17 23: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