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정진수
공정성
2011-08-11 14:55:00
오빛나
저는 평소에 소비를 현명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소비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본인의 소비재를 구입할 때 최대한 공정함과 객관성을 갖추고 여러품목을 평가하여 구매합니다. 이러한 점을 소비자 평가단에서 활동하면서 더욱 견고히 하고 싶습니다. 배울 것도 많고 여러모로 도움이 될 기회라 생각합니다.
2011-08-11 14:50:00
김연희
소비자 평가단 신청합니다! 공정한 평가로 기업브랜드를 평가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신청합니다
2011-08-11 14:44:00
신대균
기업 마케팅 강의를 위해 매년 기업들에 대한 브랜드대상 온라인 평가를 해 오던 차에 HRD 및 SNS 전문강사로서 페이스북과 같은 SNS 툴에 의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평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비자 평가단을 신청하였습니다.
2011-08-11 14:44:00
김정수
평가하고싶네요 올~~
2011-08-11 14:42:00
박용환
디자이너이며 교수 그리고 Smart Aging을 추구하는 베이비부머로서 '셀슈머' 'MassCostumization' 'CollaborativeConsumtion'..등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에 관심이 많은 적극적 소비자로서 의견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011-08-11 14:35:00
윤영연
안녕하십니까.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부에서 광고를 전공하는 대학 4년생 윤영연입니다. 먹거리 입을거리 읽을거리 등 많은 상품들을 선택하고 그것을 구매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바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상품의 이름으로 생각되던 브랜드는 최근 제품의 질과 함께 그 이상의 가치가 더해져 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광고를 전공하고 마케팅 브랜딩에 대해 공부하면서 이같은 브랜드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게 되었고 실생활에서도 브랜드에 대한 지대한 영향을 느끼는 제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그동안 올바른 브랜드를 소비하기위한 방법을 생각해왔고 일반소비자들에게 검증된 [브랜드대상]이 객관적인 선택의 잣대를 제공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올바른 소비가 올바른 경제를 이끈다.'고 생각하는 저는 지극히 일반적인 소비자의 눈으로 브랜드를 평가하고 객관적인 검증을 통해 그 잣대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제가 하는 선택이 대한민국의 모든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으로 투표하고 참여하겠습니다.
2011-08-11 13:55:00
전주태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필요한 자질을 경험하길 원합니다. 또한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경험하여 저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소비자와의 소통방법을 배워 세계속에서 가장 한국적인 브랜드가 되길 바랍니다.
2011-08-11 13:28:00
김상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기획자로 활발한 활동 중인 김상균 입니다. 2004년 이래 다수의 기업/정부/단체의 제품 브랜드 서비스 등의 온라인 마케팅 기획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을 활용한 개인/기업 브랜딩 기획 및 교육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그룹활동을 통해 국내외 브랜딩 사례를 연구하며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의 기업 브랜딩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경험을 토대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소비자평가단]으로서의 활동이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소비자평가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말씀드리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 SNS - * 트위터 : www.twitter.com/blackshark10(팔로워 15629명) * 페이스북 프로필 : www.facebook.com/blackshark0100(친구 2101명) * 소셜미디어 트렌드 페이지 : www.facebook.com/SNStrend(좋아요 185명) - 주요 진행 프로젝트 - * SKT '되고송' '완전정복' 캠페인 : 블로그/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KT 'Wibro' : 블로그/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운영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소셜미디어 부분 대상 수상) * 기상청 산림청 : 페이스북 마케팅 기획/운영 컨설팅 * 서울사이버대학교 :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 기획 및 운영 임직원 SNS 교육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소셜미디어 부분 대상 수상)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기획 * AK플라자(수원점) : 블로그 페이스북 마케팅 콘텐츠/이벤트 기획 대학생 대상 오픈 SNS 교육
2011-08-11 13:02:00
김유석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는 포토아티스트 김유석입니다. 특히 소셜을 활용한 브랜드에 더욱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요 본인도 소셜을 활용하여 퍼스널브랜드를 확장 그리고 튼튼하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런 찰나에 브랜드를 평가할 수 있다는 트윗을 보았고 이곳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은 사진작가로 15년이상 사진촬영을 하고 있으며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그룹(사진에 관하여) 팬페이지 당(사진 그리고 결정적순간)의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트위터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moment47 47000팔로워 @esnap47 @39000팔로워 페이스북친구 2000여명이 되고 유튜브에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으며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홈페이지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실시간으로 다양한분들과 다양한소통과 교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순간 www.moment47.com 페이스북프로필 www.fb.com/moment47 페이스북팬페이지 www.fb.com/sauvette 페이스북그룹 http://j.mp/iDoPGK 트위터프로필 www.twitter.com/moment47 트위터공식 www.twitter.com/esnap47 트위터모임 http://bit.ly/lB8dN0 블로그 http://blog.naver.com/esnap 링크나우 http://moment47.linknow.kr 유튜브 http://youtube.com/user/sauvette47 퍼스널브랜드를 확장하고 공부하는사람이 소비자평가단이 되어 기업브랜드에 대한 식견과 안목을 넓히고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1-08-11 12:53:00
      2471   2472   2473   2474   2475   2476   2477   2478   2479   2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