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서선호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11-12-17 14:25:26
김민성
소비자평가단 1기에 위촉이 되어 활동적인 활동을 못하여 아쉽습니다.
회의 참석을 하려고 하면 국내외 출장과 세미나 일정이 겹쳐 자유롭지 못하고 온라인상으로만
참석을 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용기를 내어 2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신청한 후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본부장으로써 책임감과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12-17 13:01:16
차병학
하고 싶어서...
2011-12-17 08:44:48
박은영
지난 1기 활동 때 아카데미 수업을 들으며 이 수업이 제 꿈에 한 발자국 다가 설 수 있었습니다.
더 듣고 싶고 더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난 공모전에는 한 번 밖에 참가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ㅠㅠ
2011-12-17 01:59:51
오설란
소비자 평가단을 가입하고 나서부터 아들과 함께 회사들의 종류를 알게 되었고, 각 회사의 광고를 주의깊게 보게 되었습니다. 좀더 시간이 허락된다면 다음 기수에는 적극적으로 모든 모임과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2011-12-17 01:57:20
도민희
1기 때 제가 사정이 있어 여러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점이 가장 아쉽습니다. 소비자의 공정 객관성을 유지하는 것을 배우고 또한 여러 브랜드아카데미에도 꼭 참석해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그래서 2기를 또 신청합니다~!!
2011-12-17 01:41:50
심지영
아쉬움의 6개월, 학과 친구들의 활발한 활동을 보며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초심 잃지않고 브랜드 콘서트에도 꼭 참여해보고싶습니다.
2011-12-16 23:40:46
전선미
소비자 브랜드 평가단 1기 활동자로서 너무나도 큰 아쉬움이 남습니다. 너무나 많은 혜택과 활동사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사정과 학교를 다니면서 시간이 많이 맞지 않아서 많은 활동을 하지 못한데에 아쉬움이 크게 남습니다. 다음 2기때에는 조금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브랜드 평가단 2기로 활동하고 싶습니다. 맨 처음 소비자 평가단을 신청했을 때보다 마음이 헤이해 진거같아 스스로 자책감이 많이 들고 너무나 후회가 많이 됩니다. 2기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해 더욱 많이 알고싶고 저의 의견을 알리고 또한 더욱 많은 것을 얻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2011-12-16 23:14:31
안다봄
이번 1기 활동을 하면서 소비자평가단이 있음으로 해서 브랜드들이 얼마나 발전할 수 있고 또 브랜드 뿐만아니라 소비자인 저 또한 변할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마케팅을 할 사람으로써 브랜드 아카데미는 저에게 큰 의미를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해 브랜드 아카데미는 개인적이지만 정말 중요했던 일들때문에 수료를 하지 못했습니다. 이 수업을 매우 듣고 싶었고 열심히 하고 싶었지만 이번 해는 정말 다사다난했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음해 브랜드 아카데미는 정말 열정적이게 할 자신이 있습니다! 꼭 2기가 되어서 못 다한 제 열정을 쏟아 부어보고 싶습니다.
2011-12-16 23:03:30
박은주
소비자평가단 1기가 되어 설레는 마음을 갖았던 때가 새삼 생각이 납니다.
부푼 마음으로 소비자평가단이 되는 영광을 얻었지만
브랜드선정 참가와 몇 차례 오리엔테이션 참가 외에는 많은 활동을 하지 못했습니다.
브랜드 콘서트와 브랜드아카데미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특히 브랜드아카데미에 참석이 너무 하고 싶었지만
도중에 생긴 직장체험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참석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았던 1기 활동이였기 때문에
2기가 되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마침 1기 활동의 종료를 알리는 문자를 오늘 받았습니다.
받는 순간, 어? 안되는데. 끝나면 안되는데....

그렇습니다.
2기가 되면 이제 좀 더 익숙하니 멀뚱하지도 않을 것이고 익숙하게 활동을 하게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기업을 생각하고 또한, 기업의 입장에서도 소비자를 생각하는
소비자 중의 소비자로 대표하여 우리나라의 브랜드 발전을 위해 기여할 것입니다.
2011-12-16 22:20:30
      2341   2342   2343   2344   2345   2346   2347   2348   2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