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윤휘
안녕하세요~ 소비자평가단을 희망해 지원하게 된 광운대학교 대학생 윤휘입니다.
또한 참고로 광운대 경영학과 05학번 이용재 오빠의 추천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단을 신청하게 된 사유는 평소에 경영학과 공부를 하며 기업과 브랜드와 같은 부분을 많이배우게 되어 관심을 갖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로서 브랜드에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선다면 경영공부쪽에도 도움이 될것이고 새로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아직 기업과 브랜드 부문에서 지식이 부족할지도 모르지만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통해 지식을 더욱 더 습득하고 개인적인 노력을 통해 보다 나은 대표적 소비자가 되어 평가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성실하게 잘 참여할 자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감사합니다~!!
2011-12-19 23:54:35
조상호
다양한 상품이 무수히 쏟아져나오는 현대의 무한경쟁구조속에서

단순히 '좋은 상품'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기업의 마인드가 아닌

소비자들이 요구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알고 위의 니즈를 충족시켜 발생할수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시말해 소비자들과 기업이 서로 윈윈할수있는 경쟁력은 바로'브랜드'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알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올바른 소비를 이끌고

올바른 기업의 활동방향을 제시할수 있기에, 소중한 자리에서 한표를 제출하고 싶습니다.
2011-12-19 19:07:22
강지은
평소 브랜드와 마케팅쪽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광운대 경영대의 05학번 이용재 오빠의 추천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선뜻 바로 지원하게 되었고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서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알아 보고 싶습니다. 아직은 20살이라 전공에 대해서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 소비자 평가단을 통해서 마케팅분야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고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또한 객관적으로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 브랜드를 평가해보고 싶습니다. 교내에서 전공과목 수업으로만이 아니라 좀 더 넓은 곳에서 실무적인 경험을 하면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아직 배운것은 없고 어리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소비자 평가단으로써 성실하게 잘 참여하고 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12-19 18:57:11
안지혜
문화비평가 Naomi Klein은 "Brands today do not only sell products but a lifestyle." 오늘날의 브랜드들은 상품만을 파는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판다. 라고 말했습니다.
상품이 그저 상품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가치관을 담아내고 있는 시점,
기업들이 어떤 라이프스타일 어떤 가치관을 말하고 있는지에 따라 사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한사람의 영향력은 크고, 한 기업의 영향력은 더욱 더 큽니다.
한기업 한기업이 대한민국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들이면 좋겠습니다.
저도, 비록 한사람이지만 대한민국 미래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20살의 맑은 눈으로 꿈꾸는 대한민국, 그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나갈 기업들을 공정하게 심사하겠습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능숙하게 다루며, 프로페셔널한 수준은 아니지만 아마추어 수준의 동영상 이미지 제작을 할줄 압니다. 또한 원어민급으로 영어 구사가 가능하고, 마케팅이나 경영 전공은 아니지만 연세대 국제학 전공으로써 글로벌시대를 준비하는 기업의 국제적인 면모를 잘 평가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
2011-12-19 18:54:03
김시원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 전체의 소비자, 그중에서도 대학생 소비자를 대표하여 기업 브랜드를 평가해보고자 신청하게 됬습니다.
저의 한표로 인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신청합니다.
2011-12-19 18:45:42
맹고은
안녕하세요. 훗날 창의적이고 훌륭한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은 대학교 졸업을 한학기 남겨둔 청춘의 대학생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으로서, 수많은 기업의 제품을 몸소 소비하고 이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직접 기업브랜드 심사에 참여하고 평가하고 싶다는 생각에 소비자평가단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졸업을 하고 마케터와 광고인의 길을 생각하고 있어서 현재 브랜드,마케팅,광고등 기업의 전반적인 분야에 대해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 꿈을 펼쳐나가는 데에 있어서도 좋은 경험이 될 거라 믿습니다. 소비자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 능동적인 참여자의 역할뿐 아니라 우리나라 기업 문화나 마케팅 부분에 있어서도 배워보고싶습니다. 꼭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1-12-19 18:38:32
박찬석
1. 소비자의 일원으로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를 직접 선정할 수 있는 기회를 꼭 한번 갖고 싶습니다.
2. 저는 온라인마케팅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기업브랜드의 가치와 그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브랜드 홍보에 노력하는 타 기업들의 현장 마케팅을 몸소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2011-12-19 18:06:22
윤종욱
아직 한번도 참여해보지 못한 저는
이 행사가 어떤 행사인지 아직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국내 브랜드를 직접 평가할 수 있는 이런 자리는
브랜드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게 하고
참석하는 것 만으로도 많은걸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지원합니다.

특히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제2회 브랜드 콘서트를 보고 난 후
단 한번을 제외하고 매주 진행되는 브랜드 아카데미에
참여를 했었는데요. 하루 하루 달라지는 제 모습에 매우 놀랐습니다.
어떤 기획서를 쓰더라도 혼창톤 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접근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특히 마케팅을 소비자에게 잘했냐 못했느냐를 말하기전에
이들이 전달하고자 했던 혼은 대체 무엇이었을까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모습에 제 스스로 뿌듯하기까지 했습니다.

소비자 평가단 뿐만 아니라 앞으로 계속될 브랜드 아카데미
그리고 브랜드 콘서트에 계속해서 참여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걸 배우고 브랜드를 제대로 알고 있는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2011-12-20 01:33:26
이찬양
안녕하세요 광운대학교 경영학부 이찬양이라고 합니다.
이번 소비자 평가단에 신청하게 된 계기는 경영학을 배우는 학생으로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공유함으로서 조금 더 깊이있게 생각해보고 싶고 앞으로 마케팅에 대해 의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고의 브랜드는 왜 최고가 되었는지 방법을 살펴보고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공부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기업은 좋아하는 것을 넘어서서 사랑한다는 감정을 가진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그 사랑이라는 감정을 만들어내는 기업에 대하여 과분하지만 평가해보고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2011-12-19 18:55:18
남정현
광고홍보학부에서 공부를 하면서 소비자의 입장만을 생각했던 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또 성장하게 되는 기업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1기에서 얻은 것이 많다고 생각되기에 2기 연속
2011-12-19 16:03:30
      2321   2322   2323   2324   2325   2326   2327   2328   2329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