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박인영
소비자와 기업과의 쌍방향적 소통이 있어야 서로의 발전이 가능합니다. 즉 한 기업의 성공과 실패 존재의 유무 발전가능성 등은 소비자와의 관계에 의해서 결정되어지는 시대가 됐습니다. 저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항상 보다 나에게 이득이 되는 것을 소비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만약 이와 같은 소비활동이 단순한 소비활동에만 머무른다면 기업이 내세우는 것에서만의 이득만을 소비하는 멍청한 소비자가 될 것입니다. 인터넷과 SNS 등의 발전으로 기업과 소비자와의 소통은 점차 확대되었지만 아직까지 한계는 많습니다. 그렇기에 소비자의 적극적인 소비자로서의 마인드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 자신이 소비자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기업을 바르고 건강하게 바라볼 때에 비로소 소비자 자신을 위한 역할과 이득 모두를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소비자평가단]이 된다면 좀더 자부심을 가진 소비자로서 기업과의 소통에 있어서 그 방법과 방향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그러한 계기를 가지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한 국민으로서 한 소비자로서 미래에 기업인으로서 소비자와 기업과의 소통을 배워보고자 신청합니다.
2011-08-10 00:21:00
김경미
안녕하십니까? 저는 평범한주부입니다 우리나라의 조선일보와 한국경제를 10년이상보고있는데 주부로써 어떤 상품이 우수한 지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때때로 그 상품이 과연 정말 우수 한 지 가끔 의문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교육상품 (예: 학습지 사교육관등) 과 외식분야의 식품이나 식당등이 저의의견과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적극적으로 대한민국의 소비자로서 우리나라의 기업브랜드의 질적인 향상을 위하여 적극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2011-08-10 00:00:00
주경하
소비자의 한 사람으로서 각 기업의 브랜드를 공정하게 평가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가능한한 소비자 입장에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선정 되도록 일익을 담당하려고 합니다. 만일 어떤 특정 집단이 일방적으로 브랜드 수비자 평가단에 많은 비율을 차지해 버린다면 실제 소비자의 선택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 평가가 편향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나와 같은 특정 기업이나 브랜드에 속하지 않은 많은 말 그대로 순전한 소비자가 많이 소비자 평가단에 위촉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신청합니다.
2011-08-09 23:47:00
민수기
fine art작가로 회사와 협업collaboration을 하면서 기업과 예술의 연관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작가 본유의 시각으로 심미적 요소를 충족해야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기업이나 브랜드를 대중의 시각으로 바라봐야 성공적인 협업이 이루어진다. 나는 브랜딩이나 홍보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는 아니다. 때문에 가장 평범하고 보편적인 시각으로 하지만 평범함 보다는 약간 더 예리하고 밀도있게 브랜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평가할 자신이 있다.
2011-08-09 23:38:00
박소미
접근함으로 인한 후회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안주함으로 인한 후회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진다는 말이 제 인생의 모토 중 하나입니다. 꽃피울 22살 현재까지의 그리고 앞으로의 달고 쓴 많은 경험들을 돋움삼아 시작될 찬란하고도 잡초 같은 내 삶의 한 가지 지침서. 춘풍추상(春風秋霜). 남을 대할 때는 봄바람처럼 부드럽게 대하며 자신을 대할 때는 가을 서리처럼 엄격하게 대하라. 언제나 용기와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당당함으로 누구보다 제 자신에게 엄격하려고 합니다. 홍보 마케팅 분야는 직접 발로 뛰고 여러 곳에서 부딪혀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대학 재학내 다양한 곳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쌓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십개의 많은 활동을 했으며 이는 소비자 평가단 과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가와 홍보의 중요성을 실천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소비자 평가단으로 공정하게 활동해보고 싶습니다.
2011-08-09 23:30:00
이지영
깨알같은 입맛과 눈썰미 그리고 식견을 가졌습니다. 하나의 브랜드가 어떻게 형성되고 알려지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말이나 글로 정확히 표현해 내는걸 좋아합니다. 8년간 기자생활을 했으며 푸드 테크 등등을 담당했습니다.
2011-08-09 23:04:00
이구열
저는 한 일반계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고3 학생입니다. 학교에서 신문을 보던 중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는 전면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토록 관심있어 하던 상품과 기업에 대한 평가에 관한 것이라 바로 펜을 들어 메모해 놓고 이렇게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고3 수시기간중에 있습니다. 저는 경영학과에 지원하였고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제가 비록 학생이지만 눈여겨보던 분야라 신문과 뉴스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접하여 소비자 평가단으로서 부족할 것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직접적인 소비주체가 아니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인터넷과 여러 매체를 통해 많은 정보와 상품을 접하고 제 미래의 꿈을 위해 나아가는 중에 있습니다. 교실 내에서의 '신문광'이라는 별명이 말해주듯이 신문을 잡으면 오래도록 놓질 않습니다. 제가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표하여 브랜드 대상 투표에 참가한다면 미래의 마케팅전문가로서 좋은 경험과 큰 기쁨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1등주의자입니다. 책이나 옷 등 상품을 고를 때 베스트셀러를 추구합니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중한다는 맹점이 있지만 그만큼 저는 1등 점유율에 민감합니다. 저에게 소비자 평가단의 자격을 주신다면 누구보다도 객관적인 시각으로 상품을 바라보고 미래의 마케터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공정한 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1-08-09 23:10:00
박민진
소비자로서 우리나리의 대표적인 상품의 브렌드를 평가 하고 선정하고자 합니다. 다른 평가로 발표되는 것을 보면 정말로 이 브렌드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것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때도 있읍니다. 진정한 소비자로 가장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브렌드를 선정하는 공정한 투표를 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2011-08-09 22:35:00
조근호
현대 사회는 정보화 사회이며 다원화 사회입니다. 전에 어느 칼럼에서 본 적이 있는데 이러한 사회일수록 Specialist보다는 Generalist가 필요해진다고 합니다. 마치 연기 노래 춤 등 다방면에 뛰어난 요즘의 연예인들처럼 말입니다. 그것은 재화나 서비스 즉 브랜드에서 있어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를테면 가전 자동차 식품 등 각각의 분야에서 Specialist가 있을 것입니다. 반면 전반적인 것을 읽어내는 Generalist도 존재합니다. 우수한 브랜드에 대한 평가를 통해 재화와 서비스의 발전 방향을 장기적인 차원에서 모색하기 위해서는 이 양자의 사람들이 모두 필요한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어떤 일을 막론하고 Specialist와 Generalist는 적당하게 공존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경우 다양한 종류의 재화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갖고 이를 평가하는 만큼 포괄적인 커뮤니케이션의 능력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서 브랜드와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한경희생활과학 (주)Kaister 등에서도 여러가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a Young Generalist의 자세를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소비자평가단으로 활동할 기회를 저에게 주십시오.
2011-08-09 21:33:00
강희수
저는 용인송담대학유통과에 교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주전공은 비주얼 머천다이징이고 브랜드아이덴티티와 브랜딩에 관심이 많고 관련과목도 강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공부를 하면서 외국의 유명 브랜드의 관리와 소비자의 관여도를 보면서 국내 브랜드도 글로벌세계에 충분히 나설수 있다는 확신과 바램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조간신문 한면을 꽉채운 브랜드선정평가단을 모집한다는 기사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저도 여기에서 한몫을 하고 싶다는 소망이 생겼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브랜드 공부를 하기 위해서도 평가단 특전혜택도 받아보면서 국내 브랜드활성화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정말 행복하겠습니다.
2011-08-09 20:52:00
      2281   2282   2283   2284   2285   2286   2287   2288   2289   2290